-
?
오반사가 매력적인건 사실인데... 망원이 조금 부담스러워 구입을 항상 미뤄두고 있습니다.
-
?
이쁘게 담으셨습니다. ^^
-
?
고가에 팔아~~
고흐의 그림보다 좀 비싸게... -
ㅎㅎㅎ 남으면 나도 조금~~
어디에요? 해바라기 이쁘게도 담으셨습니다 -
Vincent van Gogh 의 해바라기 그림보다
더욱 멋지고 아름다워 보입니다. -
고잔역인가요?
해바리가의 흐릿한 기억속으로 들어가는것 같습니다. -
?
흐릿한 수채화를 보는군요.
-
..'나종민의 해바라기' .. 혹~ 후대에서 찾게 되지 않을지..^ ^ -
?
늘 멋진 사진을 보면서....
옆에 계시다면 물어 볼것도 많은데...
이 사진은 랜즈의 선택인가요? 아니면 포토샵의 선택인가요? 아니면 촬영 테크닉인가요?
참 좋습니다. -
멋지네요 따라해봐야지~~~~~~~~~ -
이런 느낌 사진은 최고네요(전 맘이 메말라서...ㅠ)
따라할 수 없는...
즐감합니다 -
?
바람에 흔들리는 해바리기들 참 느낌 좋은데요.... ^^
-
?
사진에서 명작 그림을...
그 그림에서 화가의 마음을 봅니다.~ -
?
잘보고 갑니다....
-
?
멋진 표현입니다.
고흐의 그림보다 더... -
?
한폭의 수채화 같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