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?
오반사가 매력적인건 사실인데... 망원이 조금 부담스러워 구입을 항상 미뤄두고 있습니다.
-
?
이쁘게 담으셨습니다. ^^
-
?
고가에 팔아~~
고흐의 그림보다 좀 비싸게... -
ㅎㅎㅎ 남으면 나도 조금~~
어디에요? 해바라기 이쁘게도 담으셨습니다 -
Vincent van Gogh 의 해바라기 그림보다
더욱 멋지고 아름다워 보입니다. -
고잔역인가요?
해바리가의 흐릿한 기억속으로 들어가는것 같습니다. -
?
흐릿한 수채화를 보는군요.
-
..'나종민의 해바라기' .. 혹~ 후대에서 찾게 되지 않을지..^ ^ -
?
늘 멋진 사진을 보면서....
옆에 계시다면 물어 볼것도 많은데...
이 사진은 랜즈의 선택인가요? 아니면 포토샵의 선택인가요? 아니면 촬영 테크닉인가요?
참 좋습니다. -
멋지네요 따라해봐야지~~~~~~~~~ -
이런 느낌 사진은 최고네요(전 맘이 메말라서...ㅠ)
따라할 수 없는...
즐감합니다 -
?
바람에 흔들리는 해바리기들 참 느낌 좋은데요.... ^^
-
?
사진에서 명작 그림을...
그 그림에서 화가의 마음을 봅니다.~ -
?
잘보고 갑니다....
-
?
멋진 표현입니다.
고흐의 그림보다 더... -
?
한폭의 수채화 같습니다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