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?
-
?
아~ 이런걸 뭐라해야 할지요?
작은 틈새에서 이처럼 아름다운 형상과
감성적인 색감을 찾아내시는 님의 시선이 마냥 부럽습니다. -
?
ㅎㅎ 이건 너무 곱잖습니까..
역시 사람은 외모로 판단하믄 안...=3=3=3=3=3 -
어쩜~~~~덕분에 요즘 많이 배우니다...^^ -
?
참참참!!
외모만 봐가지고선.......ㅎ -
?
아~~ 환상입니다.....^^*
-
?
꽃의 아름다움에 취해버릴것 같습니다.
멋집니다. -
연꽃으로 연작을 제작하나 봐요...
사진 좋습니다. -
?
그날...접사에 심취 하시더니....
멋진 씨리즈를 보여 주시네요.. -
?
멋진작품 즐감합니다^&^
-
?
보기좋은 시선 입니다..
-
표현하기 어려운 멋진 접사입니다 -
그이름 연화
꿈길에 다녀간 연화의 치마폭에 수를 놓습니다. -
?
잔맛없이 깔끔한 접사사진 참 인상적입니다.
-
?
하이키~~한 연이 참으로 환상적이네요.
-
?
음 ... 외모와는 다른 재주를 가지고 계십니다
ㅎ 좋아요 -
?
아름답습니다..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
또 다른 신비로움이..........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