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-
?
간결한 연출 훌륭하십니다^&^
-
?
오랜만에 만나서 반가웠습니다
간결하지만 느낌이 있는 사진입니다 -
?
오랫만에 봤는데 이야기도 많이 못했네요
사진 좋습니다 -
?
역시 깊이 있는 사진입니다. 저는 이런 표현이 약해놔서...
-
?
근사합니다
-
간결하면서 함축된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-
?
만나서 반가웠습니다.
멋진 작픔을 고맙게 즐감합니다. -
이 사진을 보면 좋아하시실 분이 떠오르네요.. 한 수 배웁니다..^^ -
?
만나뵈어 반가웠습니다.
간결함이 세련입니다. -
속살을 공개하고 그래?ㅎㅎ
참 멋진 샷입니다...
간결하고 단순하고..
그러나 담을것은 다 담은...
멋진 사진에 한참을 머물게 합니다... -
?
담엔 저도 꼭 접사렌즈 가지고 가서
따라해 봐야겠습니다.
참 좋아요. -
비오는날 관곡지에서 폴리남님 시선처럼 찍은 사진 몇장이 있는데 ㅎㅎ -
?
냉큼 올리슈~~~^^
-
?
하단의 작품은 추상화를 본듯한 작품이네요 ^^
-
?
아름다운 감성사진..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
이쁜 그릇에 잘 담겨진것 같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