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?
연잎의 라인이 살아있습니다.
-
마치
수원화성 야경 같네요
<------- 늘 수원화성 사랑만 하다보니..ㅎ -
?
연잎의 라인이 아름답습니다
금싸님의 생각으로 다시보니
그럴듯 합니다 ㅎㅎ -
?
둘레길 야경이네요 잘보고 갑니다
-
오호~~금싸라기님..표현이 적절한 듯...멋져요^^ -
연잎의 라인이 좋습니다 -
빛이 마술사 답습니다.. -
정말 빛의 마술사 이십니다.. -
?
순수한빛놀이의 절정판인가 싶네요....
-
원래 연잎이 금테 둘렀을리 없고 잘 표현하셨습니다. -
?
예술입니다 기가 막히네요~
-
?
캬~ 이건 또 뭡니까?
빛의 곡선이 멋집니다. -
?
석양빛이 참 멋지게 표현 됬네요
-
?
빛의 예술입니다
즐감하고 갑니다 ^^* -
빛이 환상입니다. -
?
아름답게 표현하셨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