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?
연잎의 라인이 살아있습니다.
-
마치
수원화성 야경 같네요
<------- 늘 수원화성 사랑만 하다보니..ㅎ -
?
연잎의 라인이 아름답습니다
금싸님의 생각으로 다시보니
그럴듯 합니다 ㅎㅎ -
?
둘레길 야경이네요 잘보고 갑니다
-
오호~~금싸라기님..표현이 적절한 듯...멋져요^^ -
연잎의 라인이 좋습니다 -
빛이 마술사 답습니다.. -
정말 빛의 마술사 이십니다.. -
?
순수한빛놀이의 절정판인가 싶네요....
-
원래 연잎이 금테 둘렀을리 없고 잘 표현하셨습니다. -
?
예술입니다 기가 막히네요~
-
?
캬~ 이건 또 뭡니까?
빛의 곡선이 멋집니다. -
?
석양빛이 참 멋지게 표현 됬네요
-
?
빛의 예술입니다
즐감하고 갑니다 ^^* -
빛이 환상입니다. -
?
아름답게 표현하셨습니다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