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풍경
2011.07.19 08:22

에버랜드

조회 수 155 댓글 15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



||0||0^^

오늘도 무더위가 방문을 하겠죠?!

한낮 더위만 피하면 야간엔 그런대로 지낼만 하네요

가까운 공원에 나가서 여름밤을 즐겨 보세요   소중한 추억이 소리 없이 쌓이게 됩니다.




      [ 금싸라기 ]

Who's 금싸라기/김종덕

profile
  • profile
    태화강/이상식 2011.07.19 10:12
    금사라기님 예술입니다 비가 빨리 그쳐서 다행입니다
  • profile
    기산/변달용 2011.07.19 10:17
    비가 많이 와서 고생하셨겠습니다.
    아름다운 야경이 환상적입니다
  • ?
    수신제가/홍영길 2011.07.19 11:13
    화려하면서도 간결한 표현이 아름답습니다.
  • profile
    Solner/정지홍 2011.07.19 11:17
    애버랜드에서 고생했다면서요 ㅎㅎㅎ
  • ?
    올드맨/박세완 2011.07.19 11:57
    감사 합니다
    야경 참 예쁘네요 ^&^
  • ?
    바나바/김윤중 2011.07.19 17:08
    환상적입니다... 부지런한대는 당할자가 뉘노.....
  • ?
    추솔/백정룡 2011.07.19 17:24
    햐~멋진야경 잘봅니다^&^
    저희 애들이 함가자고 졸른지 몇년째인데
    바쁘다는 핑개로 통 동행을 못하네요..................
  • ?
    보리수/김봉현 2011.07.19 19:02
    아름답습니다
  • ?
    청암/백현숙 2011.07.19 20:22
    두번째사진은 그리스의 어느 신전같아요.
    션합니다.
  • profile
    소나무와별/조용주 2011.07.19 22:05
    환상의 나라...에버랜드네요 ^^
  • profile
    열혈남아/나종민 2011.07.19 23:28
    야간개장때 가면 환상적인곳인데.....시원한 밤을 보내고 오셨군요.
  • profile
    색연필/김웅현 2011.07.19 23:37
    보는 순간....
    션합니다
    그런데
    사진만 찍을려고 가신건가요...??
  • ?
    섬/임영화 2011.07.20 00:02
    애보낙원...참 저는 미운곳입니다.
    야경, 설경, 주경, 담으려고 많이 갔더랬는데
    그 입장료로 인해 참..여러 경험 했던 기억이..

    여차저차해서 기자증인가 뭔가를 만들어서
    무료입장해볼까 했는데 정작 그 기자증을
    한번도 사용 못해본곳... 덕분에 앉아서 야경 감사히 봅니다.
  • profile
    금싸라기/김종덕 2011.07.20 07:47
    반갑습니다
    4연이 있군요

    입장료 아까워서 정문으로는 못들어가고
    스므적 X구멍으로...ㅎㅎ
  • ?
    적송/정순형 2011.07.20 16:04
    그 구멍 저도 쫌 어떻게.....
    배가 나와서 안되겠지요? ㅠ
    좀 큰 구멍은 없나요?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