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풍경
2011.07.18 01:53

북성포구에서...

조회 수 153 댓글 15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





||0||0
낭만적이긴한데... 공단앞 바다에서 뭐 그리 잡을게 있다고
장사진을 친 강태공들을 보면 좀 유별나다고 해야할지...


  • profile
    MonoCrom/장진수 2011.07.18 08:01
    제가 사용할때는 몰랐는데...
    14mm가 시원하긴 시원한데요... ㅎㅎ
    다시 영입하고 싶어지는데요 ㅎㅎㅎ
  • ?
    올드맨/박세완 2011.07.18 08:58
    멋집니다 ^&^
  • profile
    금싸라기/김종덕 2011.07.18 09:20
    여전히 부지런 하시네요
    휴가는??
  • ?
    적송/정순형 2011.07.18 09:42
    시원한 화각이 임자 만난 듯......
  • profile
    회색노트/문영애 2011.07.18 09:51
    신갈저수지에도 냄새나는데 낚시꾼들이 많아요.^^
  • profile
    태화강/이상식 2011.07.18 10:43
    포구의 싱그런 바닷내음 음미하고 갑니다
  • ?
    파란바람/이재관 2011.07.18 11:06
    그러게나요. 저기서 물고기를 낚은들 먹기는 좀...... ㅎㅎ
  • ?
    수신제가/홍영길 2011.07.18 11:14
    느낌이 좋습니다.
    혼돈과 한가로움의 대비를 느낍니다.
  • ?
    청암/백현숙 2011.07.18 12:11
    서해의냄새가물씬나는구나.

    비릿한냄새까지 잘맏고갑니다.
  • ?
    polinam 2011.07.18 12:35
    강태공들의 손 놀림이 아주바쁘네요. ^^
  • profile
    열혈남아/나종민 2011.07.18 15:25
    고기의 종류가 문제가 아니고 아마도 손맛때문이 아닐까요.
    사진도 무엇을 찍는냐가 아니고 뭐든 찍는 즐거움이니까요....저는 그래요.
  • ?
    추솔/백정룡 2011.07.18 15:57
    좋은작품 잘 봅니다^^
  • ?
    추솔/백정룡 2011.07.18 15:58
    좋은작품 잘 봅니다^^
  • profile
    새날 2011.07.25 13:13
    구성이 좋은 멋진작품 잘 보고갑니다
    고기야 잡히거나 말거나,,,ㅎㅎ
  • ?
    자연심/이병옥 2011.08.05 12:11
    북성포구 물빠지니까 이상 하내요. 저는 물있을때 다녀왔는대.잘보고 갑니다......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