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타
2011.07.16 21:32
행복한 하루 보내세요.
조회 수 209 댓글 10
-
?
수련의 반영이 참 좋습니다.....^^*
-
관곡지에서 만난 아름다운 수련이군요.
보리수2님 시간설정 한번 확인하셔야할듯해요......중요한것은 아니지만 날짜를 참고해서 어느때 촬영하였는지 참고하는분들도 계시니까요!! -
반영또한 아름답습니다 -
즐건시간이었을듯 합니다
휴일에도 더 즐겁게...... -
?
오늘 관곡지에서 빨간옷 입고 다니시는분 봤는데
시간이 새벽2시?
아닌가 봅니다 ㅎ -
?
관곡지는 연꽃이 아직........
-
?
눈이 부시네요 이유는..
-
?
멋진 사진입니다.
-
?
반영을 멋지게 담으셨습니다.
시간설정 하셔야 겠군요. ㅎ -
?
벌써들 예습하고 계시네요. 넋놓고 있다 안되겠습니다. ㅎ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