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그곳에 풍경 감사하게 즐감합니다 -
?
악을 선으로 만들기위해 준비된 벤취같군요~
-
담장안에선 이 벤취가 부러울거예요^^ -
?
적적해 보입니다. 벤취가...
-
그곳의 여러가지 풍경을 색연필님 덕분에 편히 보고있습니다. 감사 -
하늘도 참 우울해 보입니다 -
?
담장 하나를 사이에 두고 있는
두 세상을 상상하게 되는군요. -
?
더군다나 겨울까지 공존하는군요. ㅎ
-
?
우린 모두가 경계인이 아닐까 합니다.
-
?
이국땅 잘보고 즐감합니다....
-
?
저기에앉아 담배한대....
-
?
선과 악의 경계을 보는듯합니다.
-
?
빈의자와 감옥 대비가 됩니다 ㅎㅎ
-
?
경계가 아직은 필요하니........
없어지는 그날을 기대해 봅니다 -
너무 오랬동안 해외에 있다보니 외로우신가요?......ㅎㅎㅎ -
?
먼곳에서의 작품 잘 구경하고 있습니다^^
-
?
벤치에 앉아 따뜻한 빛을 받으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.
지금은 눈밭이라 너무 춥겠네요.^^ -
?
색연필님 외로우시지요?
사진도 외로워 보이네요
-
?
누구나 와서 앉을 수 있는 의자인데.........
쓸쓸함이......... -
?
멋진사진 잘 보았습니다~~
-
?
피곤하고 지친 사람들 모두 쉬어가시길...........^^*