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그곳에 풍경 감사하게 즐감합니다 -
?
악을 선으로 만들기위해 준비된 벤취같군요~
-
담장안에선 이 벤취가 부러울거예요^^ -
?
적적해 보입니다. 벤취가...
-
그곳의 여러가지 풍경을 색연필님 덕분에 편히 보고있습니다. 감사 -
하늘도 참 우울해 보입니다 -
?
담장 하나를 사이에 두고 있는
두 세상을 상상하게 되는군요. -
?
더군다나 겨울까지 공존하는군요. ㅎ
-
?
우린 모두가 경계인이 아닐까 합니다.
-
?
이국땅 잘보고 즐감합니다....
-
?
저기에앉아 담배한대....
-
?
선과 악의 경계을 보는듯합니다.
-
?
빈의자와 감옥 대비가 됩니다 ㅎㅎ
-
?
경계가 아직은 필요하니........
없어지는 그날을 기대해 봅니다 -
너무 오랬동안 해외에 있다보니 외로우신가요?......ㅎㅎㅎ -
?
먼곳에서의 작품 잘 구경하고 있습니다^^
-
?
벤치에 앉아 따뜻한 빛을 받으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.
지금은 눈밭이라 너무 춥겠네요.^^ -
?
색연필님 외로우시지요?
사진도 외로워 보이네요
-
?
누구나 와서 앉을 수 있는 의자인데.........
쓸쓸함이......... -
?
멋진사진 잘 보았습니다~~
-
?
피곤하고 지친 사람들 모두 쉬어가시길...........^^*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