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?
와 징하게 많이 내렸내요 다들 별일 없엇으면 좋겠네요
-
?
눈이 엄청많이 왔네요.
직접 몸으로 체험을 안하니 실감이 안나네요.
대단 합니다.
꼭 미니어쳐갔네요^^ -
?
흔히는 볼수 없는 풍경이 될것같습니다.
-
대단한 눈이네요 정말 당하는 분들은 얼마나 힘들었을까 생각합니다 -
?
누군가에게는 정겨운 눈이될수있고 또다른 누군가에게는 버거움이될수도 ㅎㅎ
정겨움으로 봅니다^^ -
?
눈이 참 많이 오기도 했네요.
-
?
대단한눈내린풍경잘보고갑니다
-
?
저도 얄팍해서인지 멋진 풍경만 눈에 듭니다.........^^*
-
?
우하 대단하네요 폭설맞은 차량,집,나무가지등등 설경치곤 많은 눈입니다...
-
?
이국적인 설경이네여.
-
?
멋집니다
눈온날 가보고 싶어 안달이 날정도였는데
지금은 다 녹았겠죠? -
?
70년만에 내린 설이라 하니 신비하고 아름다운 풍경이군요
-
?
아름다운 설경이네요.
-
그림같은 풍경이네요 -
?
멋진 야경 입니다.
-
아름다운 야경이네요...^^ -
?
설경이 장관입니다.
-
?
정말 대단한 많이 온눈 제평생 처음본듯합니다.
-
?
보기드문 눈 사진.. 좋은작품 즐감 합니다
-
정말 징하게 왔네요..
고생 많으셨습니다.. -
푹설이군요 대단합니다
즐감합니다 -
?
저렇게도 눈이 많이 올수 있는가 싶네요...
-
?
넘 많이 와서 고생하시는분들도 많지만
아름 다운 풍광이긴 합니다 -
?
저걸 언제다 치울까요
-
?
치우는 일만 남았네요...^^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