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?
넘 귀엽네여.
-
?
쏙 빼어 닮은...아드님입니다. ^^
-
?
시골 고향이 어딘지 참 정감있는 멋진곳 같습니다
-
?
아이의 웃는 모습이 프로필하고 똑같습니다...ㅎㅎ
아이의 표정이 참 예쁘네요~ 건강하게 잘 자라길..... -
천진한 아드님모습이 귀엽네요, -
귀엽네요 -
?
너무 귀엽네요...!!
아빠를 많이 닮았군요
저절로 미소가 번집니다. ㅎㅎ! -
?
낮은 심도로 아이가 확 살아 나네요...
잘 생겼습니다 -
?
아이의 웃음에 피로가 싹~~ 풀리네요^_______________^
-
?
아이의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져 눈밭에 함께 있는것 같습니다.
-
귀여운 아드님과 눈 싸움하셨나요.
좋은 추억 만드셨습니다 -
?
춥지만 즐겁기만 한 아이의 모습이 귀엽습니다.
-
?
만투인가요? 굳이 심도가 아니더라도 워낙에 모델이 좋아놔서...
-
?
오이만두입니다. 50.2L이요. 바꾼지 얼마 안되었는데 맘에 들어요.
-
?
^^ 귀엽고 행복해 보입니다~
-
?
즐거운 아이의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....
-
?
수고하셨습니다..
-
?
정겨움이뭇어나내요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