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-
?
가까운 곳이니 이 곳도 많이 찾을만하네요. 정보 감사합니다.
-
?
가까이 있으면서도
가본지가 까마득하네요...ㅎ
멋지게 담으셨네요. -
?
바다도 눈이 많이 쌓엿네요
고생하셨습니다. -
?
제부도 일출도 좋은데요.. 함 다녀 와야겠네요..^^
-
?
적송님 잘 계시지요~
제부도에 이런 멋진 곳이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네요. -
?
바위섬과 눈의 구성이 아름답습니다~
-
?
서해의 일출이라 그런지 특별하게 보여 지네요.
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. -
?
와우 멋진 일출입니다...^^
-
?
멋진 일출입니다~
위에 ...세상속으로님~ 프로필 대박입니다...ㅋㅋㅋ 재미있네요 -
?
바쁘신일이 끝났나봅니다.
새해에도 어김없이 격있는 모습뵙길원하고
원하시는작품 담으시길........ -
?
진짜~~ 제부도에 이런곳이 있나요...^^
-
?
아, 제부도에서도 일출 사진을 찍을 수 있군요~~
새해에도 좋은 작품 기대할게요! -
?
제부도의 일출도 이리멋지네요~ 멋지게 담으셨습니다.
-
?
제부도 오랫만에 보는 군요...
멋진 일출을 담아 새해 시작을 하셨네요...
수고하셨습니다... -
?
가까이 있는곳인데....새로운 감흥 입니다.
잘 보았습니다. -
?
제부도에서도 일출 장면을 볼 수 있는 곳인줄 처음 알았습니다.
-
?
저도 이사진 보면서 대리 만족 합니다
-
?
느낌이 정말 좋습니다.
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
하루의 시작이 펼쳐지는 제부도
그 아름다움을 다시 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