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?
-
?
추위에 얼마나 떨었을까....^^^^^
-
?
와~눈이 대단히 많이 왔군요.
-
삼일 동안 쌓인 눈 고생하셨습니다 -
ㅎㅎㅎ
한참을 치우고 보니 제 차량이 맞더군요
눈구경은 이녀석에 제대로 했을겁니다 ㅜㅜ -
?
어익후... 비타민님 인상이 그리 밝지...;; ㅋㅋ
-
?
아름다운 추억의 사진 입니다.
-
?
고생들 하셨습니다
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-
먼산의 설경과 너무 잘어울립니다
함께 해서 즐겁고 즐거운 만남이었습니다 -
?
헐~~
저 추위에 얼마나 주인을 기다렸을까...
불쌍한 산타...^^ -
?
덕유산 다녀온지 이틀이 지났는데 제차는 아직도 덕유산 눈을 이고 있습니다~
얼어서 안떨어지네요...ㅎㅎㅎㅎ -
그렇다고
삼각대로 눈을 치우나요....ㅎ ㅎ ㅎ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쌓인 높이를 보니...허...
사진 잘 봤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