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기타
2010.12.23 09:52

세류동 재개발지에서

조회 수 169 댓글 14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





||0||0

한때는 사람들로 부볐을 곳
그리곤
 그곳의 모든 것이 소중했을 터인데


지금은
 모두가 떠난자리에
깨어지고 버려진 삶의 흔적들만
어지럽게 널려 있습니다.


  • profile
    금싸라기/김종덕 2010.12.23 09:56
    혹시 이곳을 (집) 사놓고 자료 남기신건 아닌지??? ㅎㅎ

    후에 좋은 자료가 될 수도 있을듯.... 오늘은 또 어느 골목을??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봉구 2010.12.23 10:02
    다큐를 찍고 계시는 군요...
    아마
    먼 훗날에는 멋진 자료가 될겁니다...
  • profile
    회색노트/문영애 2010.12.23 10:12
    이 또한 사진의 힘이군요^^
  • ?
    사진가/주승철 2010.12.23 10:35
    빈방이란 제목과
    나뒹구는 살림살이가 묘한 대조를 이루네요~~
    멋진 사진입니다
  • profile
    기산/변달용 2010.12.23 11:09
    혹시 부동산 투기하신것----
    기록에 남을 사진입니다.
  • ?
    무탈 /임성훈 2010.12.23 11:33
    세류동사무소에서 기록사진으로 남기겟다고 전화오지 않았나요...ㅎㅎ
  • ?
    고산/조국제 2010.12.23 12:06
    오랜만입니다.
    기록으로 남을 사진들이네요...
  • ?
    샛별/오영진 2010.12.23 12:35
    앞으로 어떻게 변할지...
    잘 지내시죠...수고하세요...
  • profile
    색연필/김웅현 2010.12.23 12:47
    이제 세류동도 재개발로 들어가는군요
    역사적 산물이 될것입니다
  • profile
    가온/김장곤 2010.12.23 18:26
    울동네도 내년말이면 사라집니다
  • profile
    새날/전순철 2010.12.23 19:33
    많은 이야기가있는 세류동인데
    개발이란 이름으로 사라지는군요
    조나단님의 작품으로 오래 기억하겠습니다
  • ?
    松竹/權憲周 2010.12.24 01:02
    사진이 자주 보이니...더욱 반가운...ㅎㅎ
  • profile
    카멜레온/박명복 2010.12.24 07:32
    핵교 다닐때 세류동 애들한테 많이 맞았는데.....

  • ?
    검악/한창운 2010.12.24 23:01
    새로 짓는것도, 부수는것도 참 많은 비용이 듭니다
    욕심만 조금 줄이면 살만한 환경이 될텐데..... 땅 파면서 항상 떠오르는 생각중 하나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