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-
?
우리네 시골풍경과는 또다른 모습을 봅니다
-
?
살기 좋은동네 같습니다^^
-
톱 가지고 가야 겠구만...ㅎㅎ -
?
잘 지내시지요...
경치가 참 좋습니다.
-
새벽에는 지나 가지 않겠죠 ㅋㅋ -
?
이 동네는 얼라들이 많겠군요
풍경이 참 좋네요 -
?
살기 좋은곳, 귀한 손들이 많겠네요...ㅎㅎㅎㅎㅎ..
-
?
좋은구경 많이하고 다니셨네요~
액기스는 비밀창고로 보낸다는 생각이....ㅎㅎㅎ -
?
평온한 마을이로군요.
차분하게 여행하고픈 멋진 사진입니다. ^^ -
?
사진구경하고갑니다 .감사합니다
-
?
오늘도 이국의 풍경을 보여주시네요.
멋집니다. ^^ -
?
이국적인 풍경 너무나 아름답습니다.
멋진작품 즐감합니다... -
편안해보이는 시골풍경이네요
이 풍경을 담아온 여행자는 무척 행복하시겠습니다 ^^ -
?
햐~ 아름다운 마을입니다.
-
?
아름다운 경치 잘보고 갑니다
-
?
가을 풍경이 아름답네요...살기좋은 시골집같네요...
-
?
수고많이하셨습니다 덕분에 좋은 사진 보고갑니다
-
?
멋진 동네입니다~
-
?
여기가 워딘가요?
-
?
멋진 시골 풍경인것 같아요~
-
평화롭고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-
?
참으로 고요하고 평화로운 전원 풍경이네요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색연필님도
겨울 여행 또 나서봐야죠?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