풍경
2010.12.18 20:13
덕유산 설경
조회 수 138 댓글 20
- ?
-
?
와~ 덕유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고 오셨네요.
설경이 너무 아름답습니다. 수고 하셨습니다. -
?
고생하셨습니다.
추운 날씨에 많이 고생하셨을텐데
그만큼 멋진 사진이네요 -
?
추운날씨에 다아온 사진인데...
넘 따듯한 곳에서 보려니 죄송한 맘입니다... -
?
많이들 댕겨 오셨네요
왕 부럽습니다 -
?
사진으로 보는 풍경도 멋진데.....현장에서는 어떨지 짐작이 갑니다
부러운 마음으로 감상합니다 -
?
멋진 풍경~ 저도 가고 싶어집니다~
-
?
얼마나 행복하셨을까요. 정말 사진들 대박입니다.
-
보리수님덕분에 저까지 행복해집니다
수고하셨습니다 -
?
덕유산 구경 잘하고 갑니다
-
?
덕유의 멋진설경 빨리 달려가고 싶네요.
추운데 고생했습니다... -
?
아름다운 덕유의 설경
즐감 하고 갑니다 -
고생하신 작품을 앉아서 즐감합니다. -
?
즐감하고 갑니다.
-
?
덕유시즌이 다가왔네요~~ 아름다운 설경 멋지게 담으셨습니다.
-
완전 덕유산 씨즌이네요 ㅎㅎㅎ -
?
함께해서 즐거웠어요~
-
?
시즌을 알리는 설경 ! 즐감합니다. -
멋진곳을 다녀오셨군요,....
아름답습니다... -
아름다운 설경의 덕유산
잘보고 갑니다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오늘 너무 멋진 설경 이었습니다..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