풍경
2010.11.30 13:42
가을이 머물던 자리...
조회 수 156 댓글 18
-
-
?
저도 신기합니다 같은곳이 저리 변화하네요 ㅎ
-
?
오랜 기다림...
생각해 두지 않으면 잊어버릴 포인트인데... 멋진 사진입니다. -
?
저기다 땅 사놨나벼....
아름다운 감성이 느껴집니다 -
ㅎㅎ 단순해질수 있는 구성을 어안렌즈로 .. 참 깊은 베려이십니다... -
가은님이 찜한곳 인가봅니다.
계절을 달리하면서 한곳을 보여주시는 열정 부럽습니다 -
?
가을과 겨울이 어울였네요...
-
올해는 저자리에 자주 가보지 못했습니다.
매번 갈때마다 입구를 막고 있어서 ...그길의 빗장을 열어주면 좋겠습니다.
-
?
아~~~~~~~~~ 속절없다.
-
?
세월의 무상함을 느낍니다.
-
?
멋지게 담으셨습니다.
-
?
올해도 다 가고 있습니다.
아쉬움이 너무 많군요... -
?
사진에 대한 열정을 엿봅니다
인생 참 빠르죠~~~^^ -
정확한 포인트를 기억하고 계셨군요
역시 프로 답습니다 -
?
깊어가는 내공을 느낄수 있네요..
-
?
저벤취의 주인공이 되고싶은 충동을 느끼게 합니다. 멋쪄여~
-
?
같은 자리에 다른 계절이라....
서윤님의 비밀스러운 장소 같네요. ^^ -
?
계절마다 각기 다른 아름다움과 느낌..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
어떻게 카메라를 1년동안 그자리에 놓았을까???? ㅜㅜ
대~~단 해요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