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풍경
2010.11.29 16:09

천왕봉 가는 길

조회 수 173 댓글 16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

||0||0
아침부터 불어대는 바람과 안개가
밤지나 새벽까지 불어대던 지리산...
새벽에 언제 그랬냐는듯 바람만 그대로고
시정은 좋았던 그곳~
지리의 겨울을 느끼고 왔습니다.

@ 제석봉에서
  • profile
    금싸라기/김종덕 2010.11.29 16:22
    드뎌 또 다녀오셨네요
    첫장만 봐도 대작을 여럿 남겼을듯 하네요 궁금합니다 ㅎ

    ^^ 겨울철 설경은 언제봐도 넘 아름답습니다
  • profile
    들길/이우희 2010.11.29 16:38
    삼겹살 준비 해놨습니다 ㅎㅎㅎ
  • profile
    MonoCrom/장진수 2010.11.29 16:39
    저도 정상에서 삼겹살을 함게 꾸워 먹고 싶습니다..
  • ?
    oasis/김길호 2010.11.29 17:02
    새벽부터 한낮까지... 대충 마지막 사진인듯 합니다. ^^
  • ?
    oasis/김길호 2010.11.29 17:03
    이번에 삼겹살 가지고 갔는데
    소주를 놔두고 갔었네요.
    여기서 사지 않으면 고속도로도 못사고..
    중산리에선 숨어 들어가느라 못사고~ ㅎㅎ
  • ?
    oasis/김길호 2010.11.29 17:03
    저도 그러고 싶습니다. ^^
  • profile
    들길/이우희 2010.11.29 17:28
    쏘주도 준비 해놨습니다
    불러만 주셈 ㅎㅎㅎ
  • ?
    율전 이기영 2010.11.29 20:06
    대단한 열정의 산행사진...늘 감사히 봅니다.
  • profile
    색연필/김웅현 2010.11.29 20:46
    오아시스님 열정...
    그 열정속에 항상 멋진 사진 편안하게 잘보고
    늘 감사합니다
    올해가 가기전 한번 봐야 지요
    얼굴이 아리까리 합니다...ㅎ ㅎ
  • ?
    고산/조국제 2010.11.29 20:47
    지리의 첫눈을 보면서 멋진아침을 맞이하셨습니다...
  • ?
    검악/한창운 2010.11.30 00:00
    또 달리셨네요~
    조만간 엄청난 대작을 터뜨릴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~~ 팟팅!!
  • ?
    松竹/權憲周 2010.11.30 03:29
    벌써 지리산은 겨울이군요
  • profile
    소양강/변달용 2010.11.30 07:40
    벌써 지리산에는 눈꽃이 피웠굼요.
    멋진사진 즐감합니다.
  • ?
    Polinam/남기정 2010.11.30 08:35
    올 겨울 첫눈사진이 아닌가 싶네요.
    가슴을 설래이게하는 멋짐풍경입니다.
  • ?
    바나바/김윤중 2010.11.30 16:44
    멋진 겨울산행 아름답습니다...
  • ?
    비타민/이주민 2010.11.30 23:45
    천왕봉으로 가는 길이 상큼해 보입니다~~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