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타
2010.11.26 23:39
가을을 보내며...
조회 수 189 댓글 15
-
-
?
흘러가는 가을이 쓸쓸해 보이면서도 아름답습니다
-
?
마치 사실을 내눈으로 보고있는듯한 느김.
시선이 대단하십니다. -
?
흐르는 물에 가을을 떠나보낸다...
음......... -
그냥 스처가는 풍경을 이렇게 아름답게 담으시니
정말 멋집니다. -
?
진정한 가을을 담으셨네요....
-
보면 볼수록 진한느낌을 주십니다. -
?
아름다운 화각입니다
-
?
요즈음 정국이 답답한데 이사진을 보니 차분해짐니다. ~~~~
-
많은 것을 배우게 하시는군요 ^^ -
?
어찌 이리 깔금 할 수 가...
탐 나네요. -
많은 것을 느끼게 합니다. -
내년을 기약해야 겠죠...? -
?
간결한 화면 구성
느낌 좋은 색채감... 정말 좋습니다. ^^ -
?
야~!!!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
마음이 안정이 됩니다.
고맙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