풍경
2010.10.11 01:50
두물머리에서아침을.
조회 수 133 댓글 11
-
?
이쪽 포인트도 꽤 괜찮아 보입니다. 물론 그보다 앞서는게 태양님 열정이지만서도...
-
?
한폭의 수채화 같습니다. 너무 아름답네요
덕분에 아침이 신선해지네요.^^ -
?
하늘에 적당한 구름과
손님을 기다리는 듯한 돗단배의 풍경이 화려하고도 아름답습니다.. -
?
파란 하늘과 함께 물위에 떠있는 돗단배는 한편의 영화를 보는듯합니다.
-
멋진 두물머리 입니다 -
?
파란색의 아침이 이채롭습니다.
-
오전에 사진보다 지금 보이는 사진이 훨씬 좋게 다가옵니다.
-
와 ~ 제가 소화묘원에서 바라 보았던 두물머리에 계셨군요 ^^
안개의 변화무쌍함...
공감입니다. ^^ -
?
두물머리의 아름다운 풍경 즐감합니다.
-
?
아름다운 두물머리입니다.
-
수고 하셨습니다.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