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풍경
2010.09.30 19:47

고삼지

조회 수 155 댓글 11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




||0||0

함께하는이 들이있고, 반가운 얼굴들을 만날수 있는아침.......
그 또한 고삼지의 매력인듯 합니다.

만나뵌 분들 반가웠습니다.
활홀한 아침이었네요....ㅎㅎ!


  • ?
    청암/백현숙 2010.09.30 20:24
    나두 그 물안개를 감당하기 힘들었던 아침이었다네....ㅎ
    그쪽도 대단했구먼.
    문득 섬이란 영화가 생각나게하는 사진들이구나.
  • profile
    MonoCrom/張榛秀 2010.09.30 20:54
    감당하기 힘든.. 물안개..
    만나보고 싶네요..
    잘계시죠.. ^^
  • ?
    클라투/백진우 2010.09.30 21:00
    시즌이 오기는 왔나봅니다. 새벽시간이라 아쉬운 고삼지...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봉구 2010.09.30 21:32
    참으로 아름다운 모습입니다.......물안개 피어나는 곳의 색감이 참 이쁘네요...
  • ?
    홍반장/홍철의 2010.09.30 22:06
    저만 못갔나 봅니다...ㅜㅜ
    담에는 이런멋진 작품남기러 갈때 귀뜸해주세요..
  • ?
    고산/조국제 2010.09.30 22:31
    고삼지의 아침이황홀합니다...
  • ?
    선농/송영수 2010.09.30 22:40
    많이뵙던분들 사진으로뵈니 좋은데요~~~ 멋진 물안개입니다.
  • profile
    케이/강양호 2010.10.01 00:50
    고삼 저수지...올봄에 가보고 여태 못가보았네요...
    물안개와 사진사분... 좋은 매칭입니다.
  • ?
    松竹/權憲周 2010.10.01 07:22
    아침에 만나서 반가웠네...
  • ?
    무탈 /임성훈 2010.10.01 08:58
    고삼지 물안개가 일품이네요..
  • ?
    쟈스민/강현희 2010.10.01 10:51
    이런 물안개 만나러갈때 저한테도 살짝히 문자 부탁....ㅎ
    멋지네요..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