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-
처음봤을때는...
필리핀의 리조트인줄 알았네요...
휴식을 잘 즐겼나 보네요... -
?
사진으로보면 참으로 낭만적이고 너무나 아름다운데.....
핑크빛 반영도 하늘도 정말 아름다워요. -
단풍철에 이곳도 다녀보고 싶구............. -
맨날 맨날 간다간다 함서...건만증땜시렁..
정말 아름다운 풍경을 담으셧네요 멋집니다. -
아름다운 곳입니다. ^^ -
멋진곳에 다녀오셨네요
언제 제대로일때 딱 맞춰 가게된다면.... -
먼길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보고 오셨네요...
저기 꼭 가보고 싶어 집니다... -
?
멋있습니다..
-
?
넘 멀어서 늘 생각만 하고 있는 곳인데
엉덩이가 들썩이게 만드는군요. -
?
저도 가보고 싶었는데 5킬로의 스릴은 무엇인지 궁금해지네요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
일일레져타운 들어가는 5킬로가 엄청나게 스릴있었을턴데
물안개가 그래도 반겨주었네요.
나는 물안개도 못보고 왔는데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