접사
2010.09.20 23:36
아직도 끝나지 않은 이야기
조회 수 215 댓글 16
- ?
-
?
이제 곧 왕관의 모습을 보여줄듯~~~
깔금함 아름다움이 좋씀니다. -
?
조용한 관곡지에서 조우하는 연꽃이 있는 밤~
낭만적입니다~ -
무섭게 날이선 가시속에...
숨겨진 저 하얀 진실이...
많은 이야기를 더 품은듯합니다.. -
칼같은 반영 멋집니다 -
일찍다녀오셨네요...전 밤10시에 잠깐들렸다 왔습니다 -
아직도 끝나지 않았네요...정말..
내년에 꼭 가볼려고 했는데... 다음주는 너무 늦겠죠
정말 신비스러운 연 같아요 -
메리 추석~* ㅎ -
감사합니다
건강한 한가위 되세요 -
고향에서 좋은 추억 남겨오세요 -
?
참 오래도 피어있네요
생명력이 강한 꽃 인듯 합니다. -
색감이 좋습니다 -
?
아름답고 깔금한 ~~ 어제는 비온후 완전 꽝이었습니다.
-
아직도 빅토리아가 있나요?멋지게 담으셨습니다... -
저도 그이야기가 궁금해 한번 댕겨와야 겠네요 -
?
추석은 잘 보내셨는지요... 지금은 한적하겠지요?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
언제나 졸업을 할지 궁금???
흰 빛깔의 연꽃도 아름답기 그지없네요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