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풍경
2010.09.20 17:14

마음의 우물....

조회 수 184 댓글 15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


||0||0

마음의 우물에 꽃한송이 피우고,

날마다 물을준다......



추석명절 잘 보내시고,
오가는길 운전조심히 고향길 잘 다녀오세요....!!


  • ?
    청암/백현숙 2010.09.20 19:14
    참 이쁜사진이구나.
    글도 아름답고....
  • ?
    oasis/김길호 2010.09.20 20:01
    마음이 이뻐야 이런 구도를 잡아낼 수 있겠지요? ^^*
    추석 잘 쇠시고
    늘 멋진 사진 담아내시기 바랍니다.
  • profile
    금싸라기/김종덕 2010.09.20 23:23
    물속에서 모습을 보여주는 가을꽃도 예쁘네요

    추석! 확실하게 즐겁게 지내세요
  • ?
    고산/조국제 2010.09.21 00:37
    추석 명절 잘 보내세요...
  • ?
    홍반장/홍철의 2010.09.21 00:48
    역시 굿이에요...
    전병처럼 멋진 작품입니다
  • ?
    dawnrain/박경한 2010.09.21 07:26
    이 작품 정말 맘에 듭니다~
    멋진 작품 감사히 봅니다~
  • profile
    MonoCrom/張榛秀 2010.09.21 08:17
    제 마음에도..
    저렇게 맑은 우물이 있었는데.. ㅎㅎㅎ
    필름의 맛이... 그리워 집니다..
  • ?
    블루/김길수 2010.09.21 10:24
    명절 잘 보내세요.
  • profile
    들길/이우희 2010.09.21 10:27
    시선이 아름답습니다
  • ?
    율전 이기영 2010.09.22 12:56
    참으로 멋진 시선이네요...더욱 돋보이는 멘트끼지...
    좋은 작품 입니다.
  • ?
    서윤/신서윤 2010.09.22 13:05
    ㅎㅎ 잘먹었습니다.
    전병......ㅎㅎㅎ!
  • ?
    서윤/신서윤 2010.09.22 13:08
    청암님 프로필사진 너무 근사하세요
    잘 지내시죠? ㅎㅎ!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봉구 2010.09.23 14:13
    눈이 보배이십니다.....
    참 멋지게도 담으셨습니다...부럽당.....
  • profile
    색연필/김웅현 2010.09.24 01:26
    나는 광각으로 담았는줄 알았는데...
    멋진 시선입니다
  • ?
    클라투/백진우 2010.10.01 01:59
    참 서정적이십니다. 저도 처음에는 어안으로 봤습니다만... ㅎ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