풍경
2010.09.07 23:53
여의도 일몰
조회 수 158 댓글 12
-
야경을 환상적으로 담으셨네요 -
?
노을빛이 수려합니다.
-
?
ㅎ 아름다운 야경을 담아오셨습니다.
동작대교위 인듯 하군요. -
서울로 다녀오셨군요
전 영종도 갔다가 꽝치고
북성포구에 잠시 들렸다 왔네요 ㅎ -
?
여의도의 멋진 일몰..
언제나 멋진 포인트를 자랑하는군요. -
참 부지런 하기도 합니다....
멋진 일몰을
멋진 색감으로 표현해서
한참을 보게 만드네요... -
?
아름다운 도심의 야경입니다.
-
?
캬~ 멋집니다
차분하면서도 작품에 힘이 느껴집니다 -
?
잘 찾아가셔 잘 보셨네요.
-
?
아름다운 서울 도심의 야경 즐겁게 감상했습니다.
-
?
멋진 여의도 야경에 시선 멈추고 갑니다...
-
?
장관이네요... 깔끔하면서도 힘이 넘칩니다.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