풍경
2010.09.07 23:53
여의도 일몰
조회 수 158 댓글 12
-
야경을 환상적으로 담으셨네요 -
?
노을빛이 수려합니다.
-
?
ㅎ 아름다운 야경을 담아오셨습니다.
동작대교위 인듯 하군요. -
서울로 다녀오셨군요
전 영종도 갔다가 꽝치고
북성포구에 잠시 들렸다 왔네요 ㅎ -
?
여의도의 멋진 일몰..
언제나 멋진 포인트를 자랑하는군요. -
참 부지런 하기도 합니다....
멋진 일몰을
멋진 색감으로 표현해서
한참을 보게 만드네요... -
?
아름다운 도심의 야경입니다.
-
?
캬~ 멋집니다
차분하면서도 작품에 힘이 느껴집니다 -
?
잘 찾아가셔 잘 보셨네요.
-
?
아름다운 서울 도심의 야경 즐겁게 감상했습니다.
-
?
멋진 여의도 야경에 시선 멈추고 갑니다...
-
?
장관이네요... 깔끔하면서도 힘이 넘칩니다.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