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기타
2010.09.03 00:11

복분자 한잔

조회 수 153 댓글 2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
  • ?
    무명초/이성기 2010.09.03 08:21
    아~~아침부터 급땡기는데요.
    오늘 낮술좀 해야겠네여...ㅎㅎ
  • profile
    조조/배진화 2010.09.03 08:49
    저희 동생 처가가 고창이라 해년마다 사돈어른이 원액을 몇병씩 보내줘서 잘 먹고 있는데...
    가을이여서 그런가...퇴근후나 더울적에 한잔이 아니라 운동후 한잔이 더 시원하게 느껴지드라구요
  • ?
    적송/정순형 2010.09.03 09:06
    감사합니다. 복분자....^^
  • profile
    금싸라기/김종덕 2010.09.03 09:59
    복분자?! 내가 무쟈게 좋아하는...ㅋ

    즐건 주말되세요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봉구 2010.09.03 10:40
    한잔 하고 싶네요....
    그런데 정말 엎어버릴 힘이 나오나요?ㅎㅎ
  • ?
    비타민/이주민 2010.09.03 10:53
    한잔 생각납니다... T^T
  • ?
    21세기 한량/이상호 2010.09.03 12:21
    충분히 나옵니다. 적당히 마시면 ..
  • ?
    21세기 한량/이상호 2010.09.03 12:21
    얼음 넣어서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.
  • ?
    21세기 한량/이상호 2010.09.03 12:22
    저도 좋아하는 술입니다. 고창에서 아는분이 해마다 보내주시더군요.
  • ?
    21세기 한량/이상호 2010.09.03 12:23
    나중엔 진짜 한잔 드릴께요.
  • ?
    21세기 한량/이상호 2010.09.03 12:23
    낮술은.. 안되요~
  • ?
    21세기 한량/이상호 2010.09.03 12:24
    얼음넣어서 마시면 더 맛있더라구요.
  • profile
    소양강/변달용 2010.09.03 12:36
    카 ~~ 복분자 한잔 생각~~
  • ?
    21세기 한량/이상호 2010.09.03 18:21
    오늘도 집에서 한 잔 해야겠어요 (__)
  • ?
    샛별(오영진) 2010.09.03 22:00
    복분자 향이 느껴집니다...
    한잔 마시고 싶어 지는 군요...
    느낌 좋습니다...
  • profile
    색연필/김웅현 2010.09.04 01:17
    알갱이가 한잔하고 싶어지게 만드네요
  • ?
    클라투/백진우 2010.09.04 16:39
    오 복분자 온더락스라...
  • ?
    21세기 한량/이상호 2010.09.04 23:39
    향까지 느껴지신다니.... 감사합니다.
  • ?
    21세기 한량/이상호 2010.09.04 23:39
    얼음넣고 시원하게 마셔보세요~
  • ?
    21세기 한량/이상호 2010.09.04 23:40
    소주잔에 마시면 약간 모자라드라구요 크크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