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타
2010.09.03 00:11
복분자 한잔
조회 수 153 댓글 20
- ?
-
저희 동생 처가가 고창이라 해년마다 사돈어른이 원액을 몇병씩 보내줘서 잘 먹고 있는데...
가을이여서 그런가...퇴근후나 더울적에 한잔이 아니라 운동후 한잔이 더 시원하게 느껴지드라구요 -
?
감사합니다. 복분자....^^
-
복분자?! 내가 무쟈게 좋아하는...ㅋ
즐건 주말되세요 -
한잔 하고 싶네요....
그런데 정말 엎어버릴 힘이 나오나요?ㅎㅎ -
?
한잔 생각납니다... T^T
-
?
충분히 나옵니다. 적당히 마시면 ..
-
?
얼음 넣어서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.
-
?
저도 좋아하는 술입니다. 고창에서 아는분이 해마다 보내주시더군요.
-
?
나중엔 진짜 한잔 드릴께요.
-
?
낮술은.. 안되요~
-
?
얼음넣어서 마시면 더 맛있더라구요.
-
카 ~~ 복분자 한잔 생각~~ -
?
오늘도 집에서 한 잔 해야겠어요 (__)
-
?
복분자 향이 느껴집니다...
한잔 마시고 싶어 지는 군요...
느낌 좋습니다... -
알갱이가 한잔하고 싶어지게 만드네요 -
?
오 복분자 온더락스라...
-
?
향까지 느껴지신다니.... 감사합니다.
-
?
얼음넣고 시원하게 마셔보세요~
-
?
소주잔에 마시면 약간 모자라드라구요 크크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오늘 낮술좀 해야겠네여...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