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-
?
진사님들의 열정이 보입니다,,..^^*
-
?
사진이 참 와이드 합니다
창밖으로 보이는 풍경 같아요~ -
?
와...아주 멋진데요..^^
-
비가 세기는 합니다.. ㅠㅠ
감사합니다.. -
?
느낌이 참 좋습니다.
넓은 초원으로 달려가고 싶은..... -
누구에겐 풍경이 되고..
누구에게 걸리적 거리는 사물이 되어버리는.....
풍경으로 승화시킨 보현님이 멋져요...ㅎㅎ -
?
멀리 걸어가는 진사님의 모습을 멋지게 담으셨네요~
-
우와..형님 너무 멋진 말씀이십니다..ㅎㅎ
감사합니다.. -
물빠진 미인송 또 다른 시선으로 잡으셨습니다
뵙지 오래됬었네요. -
?
마음이 편안해지기도하고.
사진찍으로 나가고싶게도 만드는 사진입니다.
굿~~~~~~~ -
?
미인송이 이렇게 달리 보이네요. 아무래도 담은 분에 따라서... ^^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-
토마도 올려봅니다

공장엔 비 피해 없는거죠?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