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풍경
2010.09.01 15:15

초록과 함께 하는 동탄

조회 수 183 댓글 18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  • profile
    조조/배진화 2010.09.01 15:30
    꼭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... 초록색이 정말 이쁘네요
  • ?
    좋은인연/이종성 2010.09.01 16:20
    아름다운 야경입니다.
    저도 한 번 담아보고 싶은 마음이 급니다.
  • ?
    희고니/신민수 2010.09.01 18:05
    멋진야경입니다
    가까우면 한번 담아보구 싶네요~
  • ?
    선농/송영수 2010.09.01 18:19
    마천루 옆에 골프장이! 국내에서 보기드문 장면입니다. 즐감합니다.
  • ?
    21세기 한량/이상호 2010.09.01 21:25
    선명하고 깔끔한 야경입니다. 반짝반짝 정말 멋지네요.
  • profile
    들길/이우희 2010.09.01 21:32
    멋진 풍경입니다
    저런데서 삼겹살 구워 먹으면 어떤 맛이 날까요 ㅎㅎㅎ
  • profile
    색연필/김웅현 2010.09.01 21:48
    나뭇잎이 오라고 손짓을 하는듯 합니다
  • ?
    검악/한창운 2010.09.01 21:52
    싱그러운 잔디색깔이 시선을 확 잡아 끄네요
    아주 멋진 야경입니다
  • profile
    금싸라기/김종덕 2010.09.01 23:09
    녹색의 싱그러움이 더 눈길을 끄네요
    즐감합니다
  • ?
    태양 / 이의선 2010.09.02 02:50
    너무나 멋지게 야경을담았습니다.
    한번 가봐야할곳인데....
  • ?
    고산/조국제 2010.09.02 08:33
    화각이 좀 다른느낌 멋진구도입니다...
  • profile
    새날/전순철 2010.09.02 08:52
    남들은 포인트를 찾아서 헤맨다는데
    고수는 포인트가 따로 없군요 ㅎ

    장노출로 담아낸
    맑은초록색의 선명한 느낌이 참 좋습니다
  • ?
    적송/정순형 2010.09.02 09:21
    야경같지 않은 상큼함 느낌. 정말 멋집니다.
  • ?
    율전 이기영 2010.09.02 09:39
    아름다운 동탄이네요...
  • ?
    흑판/임하식 2010.09.02 11:35
    오!~멋지네요^^
  • profile
    MonoCrom/張榛秀 2010.09.02 16:10
    63빌딩보다. 5M 더 높다고 하던데...
    여기는 지나쳐기는 많이 하는데..
    다음에.. 친구놈 집에서 도전을 해봐야겠습니다....
  • ?
    비타민/이주민 2010.09.03 11:03
    아름다운 야경입니다.
  • ?
    클라투/백진우 2010.09.04 15:49
    다른데는 몰라도 여기는 좀 아쉽습니다. 전체 불이 들어올 날이 또 얼마나 될지...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

  2. 베트남 다랭이논

  3. 청령포

  4. 여름날에^^

  5. 봉은사 연등

  6. 소래포구 풍경

  7. 여름날^^

  8. 봉은사 연등 담다

  9. 부처님 오신날

  10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1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2. 울릉도의 하늘

  13. 별 촬영^^

  14. 빛내림

  15. 악어봉

  16. 둥굴레꽃

  17. 용담호

  18. 수원성

  19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20. 토마토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6 Next
/ 1696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