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기타
2010.08.12 23:04

과거

조회 수 185 댓글 15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  • ?
    Yeon™/김연중 2010.08.12 23:07
    말라버린.. 해바라디가 안쓰럽습니다. ㅠ.ㅠ

    녹슨 철길 때문에 두배로요~~ ㅠ.ㅠ
  • ?
    검악/한창운 2010.08.12 23:19
    녹슨철길에 둔너있는 해바라기가 참 안되보입니다~
  • ?
    클라투/백진우 2010.08.12 23:35
    말라버린 코스모스라고해서 깜짝 놀랐다는... ㅎ
  • profile
    열혈남아/나종민 2010.08.12 23:38
    유년시절 철길을 걸으면 등교하던 기억이 나는군요.
  • ?
    oasis/김길호 2010.08.13 00:03
    역시 멋진 시선을 가지신 사진가님이 부럽기만 합니다.
    연륜이겠지요? ^^*
  • ?
    좋은인연/이종성 2010.08.13 05:19
    아름다운 시선으로 바라본 철길...
    감성이 물씬 풍겨나옵니다.
    많이 배웠습니다.
  • profile
    색연필/김웅현 2010.08.13 05:58
    소래포구로 건너 다니던 철길도 이제는 막았더군요
    현대화의 물결이….
  • ?
    Polinam/남기정 2010.08.13 07:54
    느낌 참 좋습니다.
  • ?
    견우/이종익 2010.08.13 08:25
    아름다운시선, 새로운 시도, 감상할수 있어 감사합니다. 멋집니다. 즐감합니다.
  • ?
    서윤/신서윤 2010.08.13 09:24
    늘 저에게 뿜뿌를 주시는 사진가님.....
    해바라기 담으러 달려가고 싶네요.....
  • ?
    적송/정순형 2010.08.13 09:36
    쓰러져 애처러운 해바라기.
    사진가님의 시선은 참 대단하십니다.
  • profile
    소양강/변달용 2010.08.13 09:48
    옛 생각이 나는 감성있는 사진입니다. 즐감함니다.
  • profile
    들길/이우희 2010.08.13 10:19
    멋진 시선입니다
  • ?
    쟈스민/강현희 2010.08.13 12:18
    금방이라도 기차소리 들리며 지나갈듯한..........많은 사람들이 많은 이야기를 가지고 오고갔겠죠?
    기차길은 언제든..........보아도 마음 설레입니다.
  • profile
    多花/이상호 2010.08.13 14:37
    아름다운 사진 잘 봤습니다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