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?
발걸음이 참 빨라보이네요~ 어델가는지~
-
?
역시 감성사진의 대가답구려...
-
?
작별!!!~~~ 같은 제목인데 느낌은 다른....
-
?
낼 나두 또 갈찌 모른다오~~ㅎ
어제 오늘 내일까지... 삼세번 -
?
왜 둘다 뒷모습만 보여줄까? 즐감합니다.
-
?
음...느낌이 새롭습니다
-
?
제목이 잘못 되었는데요... 작별이 아니라 상봉 아닙니까.
-
?
참 좋습니다...
멋진감성!! -
?
느낌 좋네요. 발걸음이 참 다급해 보입니다. ^^
-
?
작별도 야반 도주 인가요? ㅎ
잡으로 가셔야 하는것 아닌지....ㅎ -
?
흠...
진정 멋진 작품이라 생각해도 되겠지요? ㅎ
제가 담을 수 없는 범주로군요. ^^ -
?
이야기가 있는 사진 즐겁게 감상했습니다.
-
멋진 시선입니다 -
?
클라투님의 의견에 한표
-
?
와우~! 누구도 흉내내지못한 작품, 너무나 멋진작품, 멋집니다. 즐감합니다. 감상할수 있어 감사합니다.
-
?
혼자가시면 발병나는데.....ㅎㅎㅎ!
-
?
와! 놀랍습니다.
-
?
클라투님의 의견에 한표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