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기타
2010.08.03 09:41

능소화피는 그집앞

조회 수 250 댓글 15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  • ?
    서윤/신서윤 2010.08.03 09:49
    어디일까요?
    이렇게 예쁜집이 있군요....
  • profile
    새날/전순철 2010.08.03 09:57
    서윤님 반가워요
    잘 지내시지요?

    여기는 인사동 쌈지 옆 골목길 안쪽입니다
  • ?
    고산/趙國濟 2010.08.03 13:54
    너무나 멋진작품, 감상할수 있어 감사합니다. 기립박수로 답합니다.
  • ?
    松竹/權憲周 2010.08.03 15:14
    능소화 벽체
    아주 인상적인 집이네요
  • ?
    연산재/이을재 2010.08.03 16:09
    저 여인이바로 능소화여인~ㅎㅎ
  • profile
    들길/이우희 2010.08.03 17:09
    난 인사동 가면 담을게 없던데.............
  • ?
    oasis/김길호 2010.08.03 17:47
    스치는 풍경이 아름답습니다.
    지나는 행인의 모습도 능소화를 닮았네요. ^^
  • ?
    marcia/남종민 2010.08.03 20:09
    아름다운 여인과 소박한 꽃이 조화를 잘 이루었습니다.
  • ?
    클라투/백진우 2010.08.04 02:40
    능소화 여인이라니 왠지 트롯 느낌이...
  • ?
    쟈스민/강현희 2010.08.04 11:26
    인사동 쌈지길옆에 두대문집 ...간장게장이 너무 맛있어 가끔 가는데....
    이 거리 갈때마다 멋지다 느꼈지만........사진으로보니 너무 멋지네요.
    점심시간인데.....에 효.....배고프당....ㅎ
  • ?
    적송/정순형 2010.08.04 13:23
    아름다운 거리를 방황하다 오셨군요. ㅎ
  • ?
    루귀/남기성 2010.08.04 15:47
    집대문이 참 멋있고 능소화 만큼 지나가는 행인도 아름답네요.
  • ?
    서윤/신서윤 2010.08.05 09:14
    아... 그렇군요....ㅎㅎㅎ!
    내년에 한번 가봐야겠네요
    전 잘 지냅니다...ㅎㅎㅎ!
  • ?
    좋은인연/이종성 2010.08.05 10:04
    쌈지길에 이런 곳도 있군요..
    뒷모습의 여인이 능소화와 잘 어울립니다.
  • ?
    호반/황영희 2012.05.07 07:29
    늘 지나는 그집앞이 있지요 즐감!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