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풍경
2010.04.10 22:27

대왕암 일출

조회 수 165 댓글 13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  • profile
    색연필/김웅현 2010.04.10 23:41
    사진도 좋고
    또한
    좋은 분들과 함께하셔서 좋고
    그래서 그런지 사진또한 멋지십니다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봉구 2010.04.11 08:41
    돈 관리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..
    덕분에 편히 잘 다녀왔습니다...
    아름다운 일출입니다...
  • profile
    station/김용술 2010.04.11 09:08
    그많은 갈매기 쫒아내고 소수 정예부대로 담으셨네요
  • ?
    단강/김명호 2010.04.11 09:09
    적송님께 갈매기가 딱 걸렸네... 좋은 작품 보여 주셔서 감사... 정모 고생 많이 하셨지요. 수고 하셨습니다.
  • profile
    MonoCrom/張榛秀 2010.04.11 09:41
    두번째 사진 담으신분들 몇분 계실려나 ㅎㅎㅎ
    다들 갈매기에 정신이 없서서...
    정모 준비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. ^^
  • profile
    Cyber/고선준 2010.04.11 11:41
    새벽에도 갈메기가 있다는거 처음 알었습니다.
  • profile
    새날/전순철 2010.04.11 12:39
    멋진작품입니다
    대왕암에서 갈메기도 잡고 일출까지,,,,,
  • profile
    열혈남아/羅鐘民 2010.04.11 13:05
    적송님은 대왕암에서만 촬영을 하신듯....
    먼길 고생하셨군요. 즐거웠습니다.
  • profile
    석양/최원학 2010.04.11 13:47
    일출 멋집니다.....
    내 일출은 어디에 ???
  • ?
    박새/박준호 2010.04.11 20:25
    일출 멋지게 담으셨네요 ㅎㅎㅎ
    고생많이 하셨습니다.
  • ?
    바우/이강회 2010.04.11 21:39
    준비하시고 진행하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.
    덕분에 즐겁고 안전하게 다녀왔습니다.
    멋진 일출 갈매기 잡는다고 보지도 못했습니다.ㅎ
  • ?
    이쁜여우/양유순 2010.04.11 21:49
    멋진 일출입니다
    즐거웠습니다^^
  • ?
    서윤/신승남 2010.04.13 10:08
    대왕암 사이로 떠오르는 해를 잘 잡으셨네요
    멋진일출입니다.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