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풍경
2010.03.24 21:35

마치....

조회 수 140 댓글 13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
Who's 색연필/김웅현

profile
  • ?
    검악/한창운 2010.03.24 22:21
    이번에도 알제리 인가요?
    서브바디를 가져가는군요..건강 잘 챙기시고 대작담아 오세요
  • ?
    좋은인연/이종성 2010.03.24 22:29
    비행기 안에서 담은 특별한 사진 즐겁게 감상했습니다
    먼 곳에서 몸 건강하게 잘 지내고 돌아오시기를 기도합니다.
  • profile
    금싸라기/김종덕 2010.03.25 07:36
    방가 방가^

    보이는 설산 등산하고 싶은 생각이....ㅎ
    소식 자주 전해주세요
  • ?
    바나바/김윤중 2010.03.25 08:31
    아 비행기안에서....
    벌써도착하셨군요.. 건강히 잘계시다거오세요..
  • ?
    옥훼(玉卉)/안종은 2010.03.25 10:44
    수고 하시길....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봉구 2010.03.25 11:19
    카메라 간수 잘하고..
    멋진 작품 많이 담아오시게...
    오면 이번에는 쇠주한잔 하고...
    뭐가 그리 바쁜지 얼굴한번 보고 보냈구만...
    미안하이....
    건강하게 잘 있다가 오게나...
  • ?
    단강/김명호 2010.03.25 11:44
    건강히 다녀 오셔요. 나중에 gx10 리뷰 부탁해요.
  • profile
    들길/이우희 2010.03.25 12:54
    같이 한번 출사도 못하고 비행기에 몸을 실었나요 ㅠㅠ
  • ?
    흑판/임하식 2010.03.25 13:18
    다시 알제리 가시는 건가요?
    몸 건강히 조심히 다녀오세요!~
  • ?
    oasis/김길호 2010.03.25 13:46
    다시 장기 출장 가신겁니까?
    막걸리 아직 대접도 못해드렸는데...
    건강하게 되돌아 오시는 날 용인의 명물 100년 전통 막걸리 한말 들고 달려가겠습니다. ^^*
  • ?
    박새/박준호 2010.03.25 15:09
    어느 산자락이신가요 ㅎㅎㅎ
    몸조심하시고 다음에 뵙겠습니다.~ 저도 조만간에 ㅠㅠ
  • ?
    松竹/權憲周 2010.03.26 04:49
    잘 도착하셨다니...
    돌아올때까지 건강 조심하시길...
  • ?
    바우/이강회 2010.03.26 11:06
    뱅기에서 본 설산이 최고입니다.
    잘 다녀오시기 바랍니다.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