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풍경
2010.03.23 07:57

남도여행 둘째날 1

조회 수 165 댓글 16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  • ?
    JJune/김은기 2010.03.23 08:02
    어제는 눈이 왔는데 아침에는 봄향기가 솔솔~~
  • profile
    석양/최원학 2010.03.23 08:50
    아직 꽃이 많이 피지는 않았지요 ? 날이 많이 추워서...
    멋진 작품 즐겁게 감상하고 갑니다.
  • ?
    적송/정순형 2010.03.23 08:57
    정말 멋지게 담으셨군요.
    벌 그리고 새 한마리 까지....

    이럴때 화투장 생각나면 안되는데 난....ㅎ
  • profile
    보현/최영대 2010.03.23 09:31
    적절한 시기에 화사한 봄꽃을 담으셨습니다..
  • profile
    새날/전순철 2010.03.23 09:38
    홍매의 아름다운 색감에 취해봅니다
    즐겁고 보람있는 남도여행되세요
    부럽습니다 ㅎ
  • profile
    금싸라기/김종덕 2010.03.23 10:50
    수고했어요
    즐건 여행~! 볼수록 아름답고 부럽습니다
  • ?
    Polinam/남기정 2010.03.23 11:04
    먼길 다녀오셨군요.
    고생하셨습니다 덕분에 멋진 봄 풍경을 보네요
  • ?
    브루스 리 2010.03.23 11:12
    꽃 . 새 . 벌 . 풍경 . 까지 한방에 다 보여주시내요
    수고하신 작품 즐감하고 갑니다
  • ?
    청암/백현숙 2010.03.23 11:23
    히야~~~~~~~~
    마눌님 옆에 끼고 출사 댕기드만
    사진에서도 사랑이 느껴진다는...
    바우님 멋쟁이...
  • ?
    나라정/정규철 2010.03.23 14:06
    역시 따뜻한 남쪽 나라는 벌써 봄이군요~!
    덕분에 봄의 향기 느껴봅니다.
  • ?
    선농/송영수 2010.03.23 16:43
    아름다운 곳을 .... 빛을 사냥하는 여유에 가족을 위하시는 일등 가장임이 제일임니다.
  • ?
    이쁜여우/양유순 2010.03.23 17:54
    여기서는 꽃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...
    덕분에 봄의 기운을 맘껏 느껴봅니다
  • ?
    솔 바람/박진우 2010.03.23 21:22
    매화에 동박새 까지..
    브러운 여행하셨군요..
  • ?
    검악/한창운 2010.03.23 21:25
    음....바우님 머 좋은것 드셨어요?
    사진에 힘이 넘침니다
    좋은 구경도 하고 거기다 이런 멋진 작품까지....부럽습니다.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봉구 2010.03.23 21:47
    작년에는 매화 보고 왔었는데...
    올해는 바우님 사진으로 대신합니다.....
    감사합니다..
  • ?
    서윤/신승남 2010.03.25 17:14
    두루두루 봄냄새 시컷 맞고 오셨군요.... ㅎㅎ!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