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야생화 출사에 따라갈 걸..' 하던중
회장님의 두물머리 출사가 어찌나 반가웠던지
학교에서 선생님이 말씀하실 때
"저요, 저요~" 하는 초등생처럼 따라갔습니다.
춥고 흐린 날이었지만
저 멀리 떠오르는 해가 저는 정말 반가웠는데
어째 고수님들의 반응은 시큰둥했던 것 같습니다.
"찍거나 말거나~" 느낌이었다고나 할까요..
그래도....
고수님들 사진 보고 눈 버리시기 전에 얼른 올려봤습니다~~ (^*^)
베트남 다랭이논
청령포
여름날에^^
봉은사 연등
소래포구 풍경
여름날^^
봉은사 연등 담다
부처님 오신날
절 풍경 올립니다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울릉도의 하늘
별 촬영^^
빛내림
악어봉
둥굴레꽃
용담호
수원성
카아네이션 꽃화분
토마토
토마도 올려봅니다
글을읽고 한번 웃어봅니다.
조용히 떠으르는 태양릉보니 마니 님을보는듯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