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풍경
2010.03.14 11:39

두물머리의 아침

조회 수 168 댓글 14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

아침일찍 해장국이 생각나서 잠시들린 두물머리...

노브레인님의 커피향은 너무 좋았습니다.

노브레인님 감사합니다.
  • ?
    松竹/權憲周 2010.03.14 12:00
    만나뵈서 반가웠습니다...
  • ?
    novrain/김경애 2010.03.14 12:06
    에고..무신 인사까지 하시고..^^
    저도 반가웠습니다~~
  • ?
    NEGA/申明雨 2010.03.14 14:32
    아침의 첫 장엄함을 담아 오셨습니다
    새벽공기의 신선함을 누구보다 더 만끽하셨네요
    좋은사진 감사 합니다
  • ?
    청암/백현숙 2010.03.14 14:58
    어느 진사님의 부지런함을 담으셨군요.
    그 열정이 부럽사옵나이다.ㅎ
  • ?
    좋은인연/이종성 2010.03.14 16:19
    6시면 무척이나 이른 시간 ..
    참 부지런하신 분들입니다.
    멋진 사진 즐겁게 감상했습니다.
  • ?
    바나바/김윤중 2010.03.14 16:38
    역시 부지런하십니다...
    좋은작품 잘 감상합니다...~~~~~
  • profile
    색연필/김웅현 2010.03.14 16:54
    아침 빛이 참 좋네요
  • ?
    율전 이기영 2010.03.14 17:13
    여기에 저도 가고 싶었는데....뒤 늦게야 알게 되었습니다.
    해장국 생각이 납니다.
  • profile
    들길/이우희 2010.03.14 17:31
    만나뵙게되서 반가웠습니다
  • profile
    구름따라/강봉구 2010.03.14 18:20
    간편하지만...
    어느 slr못지 않은..
    그놈이군요...
  • ?
    루체(ruche)/정찬범 2010.03.14 18:24
    항상 가보아도 좋은장면 담기는 어려운데----- 잘보고 갑니다
  • ?
    선농/송영수 2010.03.15 08:26
    기종 변경인가요 ? 라이카의 그명성을 보개되어서 반갑씀니다.
  • ?
    박새/박준호 2010.03.15 09:46
    라이카 만세 입니다. ㅎㅎ 만나뵈서 반가웠습니다.
  • ?
    희고니/신민수 2010.03.17 10:54
    부지런하십니다 형님!
    건강하시지요?^^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