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풍경
2010.03.11 12:49

기원

조회 수 140 댓글 13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

남양성지에 야생화를 찾아 갔다가
별로 신통치 않아서
마크로 렌즈로 접사는 못찍고
혼자서 이짓하면서 놀다 왔습니다
꿩대신 닭입니다

Who's 색연필/김웅현

profile
  • ?
    좋은인연/이종성 2010.03.11 13:43
    아름다운 풍경입니다.
    즐겁게 감상했습니다.
  • ?
    oasis/김길호 2010.03.11 17:31
    돌로 만든 조형물이
    기원의 깊이를 말해주는 듯 합니다.
  • ?
    novrain/김경애 2010.03.11 17:48
    초록빛이 푸근하고 좋아 보입니다~~~
  • profile
    금싸라기/김종덕 2010.03.11 18:36
    ㅎㅎ
    닭벼슬 예쁘네요 ㅎㅎ

    토요일 드라이브 기대됩니다~*
  • ?
    바나바/김윤중 2010.03.11 19:14
    아름다워요... 조형물들 잘표현하셨네요...
  • profile
    MonoCrom/張榛秀 2010.03.11 19:45
    시선이.. 참 좋습니다....
    우리 영인이 뒤집기도 잘하고..
    이제 배밀이를 할려고 낑낑거리고 있습니다.
    부산내려가기전에 기는 모습을 보면 좋으련데... 말입니다.. ^^
  • ?
    松竹/權憲周 2010.03.11 20:33
    사진이 정감있습니다...
  • ?
    적송/정순형 2010.03.11 21:06
    가끔씩 앞으로 지나치기만 했는데
    저도 한번 가보고 싶은 곳 이군요.
  • ?
    샛별(오영진) 2010.03.11 21:20
    계란이 아주 크네요...ㅎ
  • ?
    검악/한창운 2010.03.11 21:49
    절같은 느낌도 납니다...남양성지라고 적어놓지 않았으면 착각할뻔 했습니다 ㅎㅎ
    조용조용 다가서는 봄의 정취를 느껴 봅니다
  • ?
    희고니/신민수 2010.03.11 23:47
    돌로 만든 묵주라고 하는것 같습니다
    사진이 여름풍경인줄 알았습니다
  • ?
    태양 / 이의선 2010.03.12 10:04
    돌로 찐빵처럼 잘만들어 놓았네요.
  • ?
    비타민/이주민 2010.03.12 11:32
    멋지게 담으셨습니다.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