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접사
2010.03.05 16:47

봄 맞이

조회 수 176 댓글 17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

^^

 에 카메라는 잘 계신가요?


 가끔씩 바람 쏘여주는 제 폰카 인사드립니다  '꾸~벅"




 봄소식이 바로 코앞에 와 있음을 확인했습니다.

  (만나뵌 '가빈'님 반가웠습니다)
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[금싸라기]

Who's 금싸라기/김종덕

profile
  • profile
    색연필/김웅현 2010.03.05 17:05
    봄바람을 쐬 주어야하는
    요즘날씨가 이거이거 맘에 않드니
    미치갔습니다
  • ?
    비타민/이주민 2010.03.05 18:19
    이건 무슨꽃인가요? 참 독특하게 생겼습니다.
  • ?
    율전 이기영 2010.03.05 18:55
    "갯버들" 수꽃.....
    벌써 피었나요?
    만물이 소생하고 있는데...저만 웅크리고 있는것 같습니다. 참 이쁘네요..
  • ?
    바나바/김윤중 2010.03.05 19:28
    갯버들 수꽃... 처음보고 처음들어보는 꽃이네요..
    아름답습니다...
  • ?
    적송/정순형 2010.03.05 19:52
    버들강아지가 벌써 이렇게 예쁘게 피였군요.
  • ?
    바우/이강회 2010.03.05 20:14
    물향기에서 담아본 버들강아지가 예쁘네요.
  • ?
    검악/한창운 2010.03.05 20:26
    음..폰카 자랑 같습니다
    버들강아지가 이리 이쁘군요...즐감 합니다
  • ?
    佳彬/박명숙 2010.03.05 20:41
    이곳에서 뵈올줄은 정말 몰랐읍니다.
    멋진샷을 즐감하고 갑니다^^*
  • profile
    station/김용술 2010.03.06 11:34
    금싸라기님의 작품! 언제나 멋지네요
  • profile
    머슴대장/이영준 2010.03.06 12:04
    봄이 오는군요.....
  • ?
    고산/조국제 2010.03.06 14:45
    강아지풀 이렇게 섬세하게 표현을 하시다니
    너무 멋지게 담으셨습니다...
  • profile
    소양강/변달용 2010.03.06 16:09
    버들강아지가 멋있게 피었습다.
    봄내음에 가슴이 설레입니다
    즐감하고 갑니다
  • ?
    Dalsa/閔丙吉 2010.03.06 19:46
    폰 카메라도 좋네요........
  • ?
    청암/백현숙 2010.03.06 20:49
    색감 쥑입니다요.ㅎ
  • ?
    좋은인연/이종성 2010.03.06 21:46
    휴대폰 카메라의 위력이 대단합니다.
    이게 갯버들인가요.. 버들강아지인가요..
  • ?
    선농/송영수 2010.03.06 21:50
    만개한 봄꽃이 봄맞이 합니다. 강렬한 색조가 ~~~
  • ?
    나라정/정규철 2010.03.08 10:24
    처음 보아서 그런지 신기합니다.
    색감 참 이쁘게 담으셨습니다.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