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수원華城
2010.02.19 01:07

화홍문 야경...

조회 수 381 댓글 15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



야경 테스트겸 훌쩍 나갔다 왔습니다.

역시 듣던대로 니콘 20mm의 빛갈라짐은 만족스럽네요.
괜시리 캐논 16-35 II 써보기는 아깝다 싶구요.

말그대로 테스트 샷입니다.

  • profile
    금싸라기/김종덕 2010.02.19 07:39
    테스트 확실하게 하시네요
    오랜만에 보는 화홍문야경 아름답습니다

    ^^ 즐건 주말 보내세요~*
  • ?
    한줄기 빛/오성안 2010.02.19 08:35
    D3에 빨리 적응하셨네요, 야경이 참 좋습니다^_____^
  • ?
    박새/박준호 2010.02.19 08:38
    니콘 만쉐!! 좋은 위치에서 멋진 야경담으셨습니다.
  • ?
    oasis/김길호 2010.02.19 08:53
    얼음이 다 녹아내렸군요.ㅎ
    반영담으러 한번 나가봐야될테데
    거기서 만나볼까요? 하하
    이젠 시작하셨으니 좋은 작품들 쏟아내 주시기 바랍니다. ^^*
  • ?
    술래/곽미지 2010.02.19 09:50
    클라투님 작품 기대하고 있겠습니다~~
  • ?
    novrain/김경애 2010.02.19 09:53
    멋진 화홍문 야경입니다~
  • profile
    들길/이우희 2010.02.19 11:35
    빛갈라짐은 16-35가 쵝오 ㅎㅎㅎ
  • ?
    비타민/이주민 2010.02.19 11:37
    햐~ 화홍문의 아름다운 모습을 멋지게 담으셨습니다.. 빛갈라짐 너무 좋습니다..
    헌데 헌데 화홍문 구멍 2번째 4번째 전구 안들어 온지 반년이 넘은거 같은데 왜 교체 안해줄까요... 어디다 항의해야하는건가요??
  • profile
    MonoCrom/張榛秀 2010.02.19 11:58
    참 깨끗하다는.. 느낌이 듭니다..
    이참에 나도 니콩으로.. ㅎㅎㅎ
  • profile
    색연필/김웅현 2010.02.19 12:38
    하늘까지 이뻤으면 좋았을걸
    빛갈라짐은 예술입니다
  • ?
    novrain/김경애 2010.02.19 15:34
    비타민님, 수원화성운영재단에 하시면 되지 않을까요? 수원시청에 민원 넣어도 될 듯....ㅋ
  • profile
    열혈남아/羅鐘民 2010.02.19 18:57
    빛갈라짐은 16-35가 좋다는것은 인정합니다.
  • ?
    선농/송영수 2010.02.20 03:25
    아주 정교합니다. ~~~
  • ?
    좋은인연/이종성 2010.02.20 08:59
    아름다운 화홍문 야경 즐겁게 감상했습니다.
  • profile
    석양/최원학 2010.02.20 18:21
    부럽습니다.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