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풍경
2010.02.11 18:39

인천대교의 일몰

조회 수 146 댓글 13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  • ?
    청암/백현숙 2010.02.11 18:42
    너무나 아름다운데 작품인데 싸이즈가 넘작다라는 생각이듭니다.ㅎ
    요즘날씨로봐선 이런날이 있었던가 싶군요.
    민속촌에서 만나뵙게되어 반가웠습니다.
  • profile
    소양강/변달용 2010.02.11 19:17
    아름다운 사진입니다 즐감하고 갑니다
  • ?
    선농/송영수 2010.02.11 19:57
    아름다운 일몰입니다. 시선이 매우 인상적입니다
    싸이즈를 크게하면 더울 매력적일거라는 생각이 ....
  • ?
    블루/김길수 2010.02.11 20:43
    교각 라인이 멋질 듯 한데 넘 짝아서 ㅎㅎ
  • profile
    여울린/윤수린 2010.02.11 23:23
    ..비행기까지..^ ^
    작은 창을 통해 커다란 세상을 봅니다..^ ^
  • ?
    佳彬/박명숙 2010.02.12 01:18
    일몰의 아름다운 모습을 즐감하고 갑니다^^*
  • profile
    금싸라기/김종덕 2010.02.12 07:37
    작은그림에 담길건 다 담겼네요
    아름답습니다

    설 명절 즐건 시간 되시길...
  • profile
    색연필/김웅현 2010.02.12 07:51
    멋진 일몰이네요
    작지만 무언가가 있을듯한 멋진 사진입니다
  • ?
    사진가/주승철 2010.02.12 08:53
    뱅기도 있고
    붉은 노을속에
    잠시 여행을 떠나고픈 마음이 듭니다
  • ?
    novrain/김경애 2010.02.12 08:57
    멋지게 담으셨네요~~
  • ?
    좋은인연/이종성 2010.02.12 09:41
    어디서 담으면 이렇게 멋진 모습을 담을 수 있는지 정보를 좀 주십시요 ^^
  • ?
    하루/송정섭 2010.02.12 18:41
    사진 좋은데 넘 작습니다....^^
   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...^^
  • ?
    쟈스민/강현희 2010.02.13 17:32
   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느낌??? 정말 너무 아름답습니다.
    더 많은 작품들이 궁금해집니다....ㅎㅎ
    그리고 사진좀 키워서 다시 좀......^^
    더 자세히 보고싶어지네요.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