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
이른 아침 정재(부엌의 사투리입니다.^^;)
창살로 스며드는 아침 빛...
이 빛을 보니
제가 둥지를 틀어야 할 곳이 이곳인가 보다 하며
이제서야 수사클 정회원이 된 것이 못내 안타깝기만 했답니다. 하하
좋은 분들과의 아름다운 우정 쌓아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많은 관심 감사드리며 부지런한 회원이 되도록 열심히 드나들겠습니다. ^^*


베트남 다랭이논
청령포
여름날에^^
봉은사 연등
소래포구 풍경
여름날^^
봉은사 연등 담다
부처님 오신날
절 풍경 올립니다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울릉도의 하늘
별 촬영^^
빛내림
악어봉
둥굴레꽃
용담호
수원성
카아네이션 꽃화분
토마토
토마도 올려봅니다
정회원되심 다시한번 축하 드립니다
소박하지만 넉넉한 아침을 멋지게 표현 하셨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