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풍경
2010.02.08 12:58

정재의 아침

조회 수 248 댓글 2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



이른 아침 정재(부엌의 사투리입니다.^^;)
창살로 스며드는 아침 빛...

이 빛을 보니
제가 둥지를 틀어야 할 곳이 이곳인가 보다 하며
이제서야 수사클 정회원이 된 것이 못내 안타깝기만 했답니다. 하하
좋은 분들과의 아름다운 우정 쌓아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많은 관심 감사드리며 부지런한 회원이 되도록 열심히 드나들겠습니다. ^^*



  • profile
    색연필/김웅현 2010.02.08 13:03
    같이해서 즐거웠구요
    정회원되심 다시한번 축하 드립니다
    소박하지만 넉넉한 아침을 멋지게 표현 하셨네요
  • ?
    Yeon™/김연중 2010.02.08 13:07
    형님.. 자주 뵈요 ^^
  • ?
    박새/박준호 2010.02.08 13:08
    빛이 참 좋습니다.
  • ?
    클라투/백진우 2010.02.08 13:12
    모락모락 김이 참 맛나보입니다. 잠시나마 얼굴 뵈어서 감사했습니다.
  • ?
    청암/백현숙 2010.02.08 14:04
    이사진은 이벤트갤러리로 가야하는거 아닌가요??
    아~~~~~~더좋은 작품이 있다고요...ㅎ
    쏘리
  • ?
    감성열정/이상화 2010.02.08 14:23
    빛이 멋집니다~~^^
  • profile
    금싸라기/김종덕 2010.02.08 14:33
    아~ 편안히 좋으네요

    정회원되니 뭔가가 다릅니다 ㅎ
  • ?
    선농/송영수 2010.02.08 14:46
    빛을 잡는 분들의 경쟁이 시작되었읍니다
    정회원 되심을 축하드림니다. ~~~~
  • ?
    단강/김명호 2010.02.08 15:47
    새삼 고수가 많음을 느끼면서 --- 그래도 즐기면서 초짜를 면하려고 합니다. 많이 가리켜 주셔요.
  • ?
    하루/송정섭 2010.02.08 17:03
    둥지 잘 찾아오셨습니다....^^
  • ?
    green/경희 2010.02.08 17:03
    그 사이로 스며드는 빛을 멋지게 잘 담으셨네요....
    바라만 봐도 따스함이 전해집니다~^^
  • ?
    바우/이강회 2010.02.08 17:58
    빛이 고운 저 솥에는 무엇이 들어잇을까 궁금해집니다.
  • profile
    좋은생각 - 나순자 - 2010.02.08 18:21
    따뜻한 어머니의 마음이 느껴집니다
  • ?
    히키짱/김명선 2010.02.08 18:39
    빛을 넘 멋지게 담으셨어요 ^^
  • ?
    松竹/權憲周 2010.02.08 18:43
    멋진 빛 사진입니다
  • profile
    사본/공기석 2010.02.08 18:46
    워~ 멋집니다~
  • profile
    사본/공기석 2010.02.08 18:55
    정말 멋진 작품인데
    한가지 아쉬운점은 세로 사이즈가 너무 커서 전체 구성을 한눈에 볼수 없다는 아쉬움이 있네요.
    전 궁리하다가 익스 창을 축소해서야 한눈에 볼수 있었습니다.
    기왕이면 세로사이즈 기준으로 600 픽셀정도로 다시 줄여 올려 주시면 멋진 작품 더욱 빛이 날듯 합니다,.
    태클은 절대 아니고 좋은 작품 감상하는데 아쉬움이 남아서 글 올려 봅니다.
    잘 봤습니다
  • profile
    여울린/윤수린 2010.02.08 21:43
    ..사진을 보니 어릴적 할머니 몸에 밴 밥냄새가 그리워지네요..
    커다란 나무주걱을 물에 살짝 담근 후 놋주발에 밥을 푸시던 모습...
    솥에서 나는 하얀 김을 오래도록 쐬셔서 머리가 하얘지셨던가요..
    새록새록 그립네요..^ ^
  • profile
    열혈남아/羅鐘民 2010.02.08 22:13
    정재는 전라도 사투리 같은디요......시선이 참 정겹습니다
  • profile
    새날/전순철 2010.02.09 09:46
    햐~~
    등업이 되시더니
    금방 작품이 달라지셨습니다 ㅎㅎ
    명작입니다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