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수원華城
2010.02.04 23:22

서장대의 야경

조회 수 294 댓글 9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









오랜만에 찾아본 서장대 여전히 그 아름다움을 지켜 내고 있었습니다.


하지만 오랜 세월을 얘기하듯 단청의 색이 점점 발해가는걸 보았습니다.


야경은 이런 세월의 흐름을 빛으로 덮어버리더군요


방화로 소실되어 새단장이 된 서장대는 아름답지만 그빛은 세월을 말해주지 않았습니다..... 


 2010년 2월 4일 쌀쌀했던 서장대에서......


 


카메라 : Nikon D80    렌즈 :  Sigma 10-20  /  Polar 70-210




저도 주밍샷 시도 해봤는데 안습이네요....ㅠㅠ;


부족한 사진 보아주셔서 감사합니다....



ps : 사진의 원본이 안보이고 적게나오네요!  ^^ 클릭해서 봐주시는센스!


  • ?
    박새/박준호 2010.02.04 23:37
    그래도 멋지게 담으셨습니다.추우신데 고생하셨습니다.
  • profile
    열혈남아/羅鐘民 2010.02.05 00:26
    서장대 야경을 한번 도전해보려고 계획중인데 티락님의 사진이 많이 참고 될것 같습니다.
    추운데 고생많으셨습니다.....사진이 따끈하니 좋습니다.
  • profile
    금싸라기/김종덕 2010.02.05 07:41
    아름다운 화성은
    우리 회원님들로 인해 다시보게 되네요 수고하셨습니다
  • ?
    샛별(오영진) 2010.02.05 09:05
    아름다운 화성의 야경입니다....
  • ?
    검악/한창운 2010.02.05 09:35
    서장대 야경 즐감 합니다
  • ?
    oasis/김길호 2010.02.05 10:31
    서장대의 아름다운 야경..
    언제봐도 아름답습니다.
  • profile
    색연필/김웅현 2010.02.05 12:49
    서장대를 여러 각도로 잡으셨네요
    멋집니다
  • ?
    나라정/정규철 2010.02.05 13:19
    역시 아름다운 화성~!
    넘 좋습니다.
  • ?
    적송/정순형 2010.02.05 18:52
    멋지게 담으셨습니다.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