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풍경
2010.02.04 20:30

누에섬

조회 수 148 댓글 11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  • profile
    금싸라기/김종덕 2010.02.04 20:44
    왱?! 깜짝 놀랬습니다.
    오늘은 이게 아니었는데... ㅎ

    만수위 누에섬의 일몰
    아련하게 내려 앉네요 + 편안밤 되세요~!
  • ?
    카틀레야/박영조 2010.02.04 20:45
    물위에 뜬 별들이 참 예뻐요 ^^
  • ?
    사진가/주승철 2010.02.04 20:46
    요즘은 일몰시 만수위이죠
    낼 가볼까 합니다
    바람이 잔잔 했음 좋겠는데...
  • ?
    태양 / 이의선 2010.02.04 20:46
    멋진 일몰 입니다.
    잘 담으셨습니다.
  • profile
    버들붕어/어재선 2010.02.04 22:32
    참~~~좋습니다.
  • profile
    열혈남아/羅鐘民 2010.02.05 00:31
    섬으로 갈수있던 시간은 바닷물로 잠들고,,,,,그곳에 밤이 찾아듭니다.
    인적이 끊긴 누에섬은 찬바람부는 겨울한가운데에서 내일은 누가 와서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고 갈까....
    단꿈에 푹 잠들었으면 좋겠습니다.
  • profile
    새날/전순철 2010.02.05 00:46
    아~하~~
    저는 저노무 바람개비가 누애섬의 풍광을 망친다 생각했는데
    요즘 적송님의 작품을 연작으로 보면서 정이 들어갑니다
    오늘작품은
    깔끔한 구도에 놀라고
    아름다운 노을빛에 가슴이 찡~합니다
    오~래 바라보고 갑니다
  • ?
    샛별(오영진) 2010.02.05 08:59
    노을빛이 아름답습니다....
  • ?
    검악/한창운 2010.02.05 09:47
    만조때의 모습도 멋지네요~
    탄도항 일몰 즐감합니다
  • profile
    색연필/김웅현 2010.02.05 12:53
    색이 참 이쁘네요
    멋진 일몰입니다
  • ?
    선농/송영수 2010.02.06 06:56
    풍력발전의 출현에 반대했었으나 !!
    만수의 탄도항의 일몰을 아름다운 시선으로 잡으셨습니다.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