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수원華城
2010.02.04 18:16

연무대에서..

조회 수 301 댓글 15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  • profile
    풀잎처럼/나학천 2010.02.04 19:29
    하얀풍경이좋습니다.
  • ?
    사진가/주승철 2010.02.04 20:46
    눈이 하얗게 모든것을 덮어 버렸네요~~
  • ?
    태양 / 이의선 2010.02.04 20:47
    그래도 담을건 담 담았네요..
    설경까지..
  • ?
    적송/정순형 2010.02.04 20:58
    하이얀 세상이 또 그리워 집니다.
  • ?
    oasis/김길호 2010.02.04 22:03
    그림을 그리셨군요. 아름답습니다.
  • ?
    박새/박준호 2010.02.04 23:08
    아름다운 연무대 눈이 와도 멋지군요
  • profile
    열혈남아/羅鐘民 2010.02.05 00:37
    눈내리후 오전에 연무대 앞에 갔는데....양지바른쪽에는 이미 눈이 다 녹고 없었는데.
    보현님만의 촬영기법으로 설경분위기를 만드셨군요.
  • profile
    들길/이우희 2010.02.05 08:22
    하이키로 잘 담으셧습니다
  • ?
    샛별(오영진) 2010.02.05 08:57
    그림같은 멋진 샷입니다....
  • ?
    청 심/김진수 2010.02.05 09:00
    캬~ 화성도 멎지네요 양떼나 삼양목장에서 보는 사진같아요 ㅎ
  • ?
    검악/한창운 2010.02.05 09:56
    아주 단순화된 느낌에 동장대가 더 멋지게 보이네요
  • profile
    보현/최영대 2010.02.05 10:55
    남아님이 날짜를 착각하셨을거라..생각합니다...
    소중한 말씀 감사합니다..
  • ?
    옥훼(玉卉)/안종은 2010.02.05 10:56
    진정한 설경입니다...
  • profile
    색연필/김웅현 2010.02.05 12:56
    연필화를 보는듯한 멋진 느낌입니다
  • ?
    바람섬/윤민희 2010.02.08 11:28
    안녕하세요. 월간사진 윤민희 기자입니다. 어제 민속촌 정모에서 수사클 취재를 했습니다. 월간사진 3월호 클럽뉴스에서 수사클 기사를 보실 수 있는데요..
    회원님들의 사진이 필요해서 갤러리를 둘러보다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~
    올리신 이 사진을 파일로 받고 싶습니다~ 인쇄용 이미지어야 해서 최소 2메가 이상이어야 합니다~
    가능하실까요?^^
    부탁드립니다^^
    minni730@monthlyphoto.com
    minni730@naver.com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