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풍경
2010.01.31 16:01

용평의 하늘

조회 수 152 댓글 12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



추암의 아쉬움을 달래주려는 듯
잠시 열린 하늘위로
멋진 구름이 층을 이루어 눈길을 끕니다.
사진 보다는 스키가 더 타고 싶었던 그곳...

값진 주말 잘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. ^^*

  • ?
    청암/백현숙 2010.01.31 16:24
    용평 추억이 깃든곳....
    스키탄지 얼마않되 간곳이 그곳 용평.
    야키타러나가 무작정올라간 골드코스...
    내몸엔 고드름만 주렁주렁...ㅎ
    스키를탔다고고하기엔 너무먼~~~~~~~~뒹궁러서 내려왔다는...ㅋ
    화각이 션한게 좋습니다.
    먼길 수고하셨구요.
  • ?
    선농/송영수 2010.01.31 17:21
    스키어들의 천국을 잘 구경합니다.
    다시 타고싶읍니다. 젊음이 부럽씀니다.
  • ?
    샛별(오영진) 2010.01.31 17:54
    겨울의 즐거움이 있는 곳...스키장...
    먼곳까지 고생하셨습니다...
  • ?
    청 심/김진수 2010.01.31 18:42
    시원하게 담으셨습니다 하늘색과 넘 잘어울리네요 스키좋아하시는분들 설래시겠어요^^
  • ?
    좋은인연/이종성 2010.01.31 18:46
    하늘과 풍경이 시원합니다.
  • profile
    새날/전순철 2010.01.31 20:42
    파~란 하늘과 함께보는 설경이 시원합니다
    수고하셨습니다
  • profile
    금싸라기/김종덕 2010.01.31 20:54
    역시 멋지게 담아내셨네요

    강원여행 함께해서 정말 좋았습니다
    담번에도 어디든 갖이 갑시다 &&
  • ?
    박새/박준호 2010.01.31 21:42
    멋진 곳에 다녀오셨습니다.
  • ?
    티락/한태희 2010.01.31 22:04
    시원함이 느껴지는 멋진 작품 잘보고갑니다....
  • ?
    천상천하/강춘식 2010.01.31 22:33
    형님..파란색 하늘때문에..눈이 부실라고 합니다.
  • profile
    들길/이우희 2010.02.01 13:02
    멋지구리 합니다
    고생했습니다
    난 건진게 없네요 ㅎㅎㅎ
  • ?
    검악/한창운 2010.02.01 20:26
    스키장을 시원스럽게 담아 오셨네요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