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부도
- ?
-
?
쉽지않은 장면 담으셨습니다.....
-
?
겨울냄새나는 제부도에 ~~~~ 굴따는 여인의 거름거리
이야기있는 사진이라 호감이 .... -
?
섬아을의 동요가 생각납니다.
왜이리 쓸쓸할까??
작품이 그렇다고요!!ㅎ -
이날
눈발날려 도로에서 고생하던날 이네요
바닷가의 일터 풍경이 고스란이 전해져 옵니다 -
얼음길을 자전거 타고 가네요 ㅎㅎ -
?
아침 일찍 출동하셔서 멋진 모습을....
부지런 하십니다. ㅎ -
?
길의 표현이 넘 잘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.
-
옛날에는 지게지고 다니던 길이었는데
지금은 경운기로 굴따러 다니니
옛날생각이 나게 하는 사진입니다 -
?
사진 참 좋습니다.
멋진 작품 잘 보고 갑니다 -
아침 해를 맞으며 구부러진 자국 따라...굴 따러 가는 길 ...멋진 사진이네요 ^^ 그러나 그 긴 홀로 외롭겠어요 ~
주제 갤러리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-
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
-
베트남 다랭이논
-
청령포
-
여름날에^^
-
봉은사 연등
-
소래포구 풍경
-
여름날^^
-
봉은사 연등 담다
-
부처님 오신날
-
절 풍경 올립니다
-
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-
울릉도의 하늘
-
별 촬영^^
-
빛내림
-
악어봉
-
둥굴레꽃
-
용담호
-
수원성
-
카아네이션 꽃화분
-
토마토
멋진 시선입니다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