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수원화성사진클럽

인물/패션
2010.01.24 22:32

행복...

조회 수 157 댓글 11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





1,000만 관객을 눈앞둔... 아바타도...

그 뒤를 뒤쪽는 전우치도...

소양강의 상고대보다...

비교할 수 없을 만큼 좋네요....

3월말에 부산으로 내려가면....

앞으로 할머니... 손에서 키워 지겠지만...

지금 이순간 만큼은... 행복합니다...

Who's MonoCrom/張榛秀

profile
  • ?
    블루/김길수 2010.01.24 22:52
    판박이구먼.... 좋겠어
    출사 사진 본지가 어제 같은데 이리 많이 성장했구먼 ..
  • ?
    좋은인연/이종성 2010.01.24 23:33
    인물이 훤합니다.
  • ?
    도룡뇽/송정섭 2010.01.24 23:42
    아놔....
    앉아있어도 누워있어도 어쩜 이리 똑같냐....ㅋ
    붕어빵....^^
  • ?
    청암/백현숙 2010.01.25 01:03
    아무리 자네 아들이라해도 ...
    이건 너무하구먼...ㅎ
    다른뜻은아니고 넘 국화빵이라는거야!!
    얼마나 사랑스러울까!!
    예쁘게 건강하게 부모의 소임을 다하시게....ㅎ
  • ?
    적송/정순형 2010.01.25 08:38
    ㅎ 아빠를 쏙 빼닮았네요.
    건강하게 그리고 큰 인물로 성장하기를.....
  • ?
    novrain/김경애 2010.01.25 08:58
    사진으로 본 아빠와 똑같네요~~ㅋㅋ
  • ?
    파란바람/이재관 2010.01.25 09:17
    아기가 정말 아빠를 쏙~ 빼닮았어요. 넘 귀여워요.

    할머니 손에서도 튼튼하고 씩씩하기 자라길.... ^^
  • ?
    바우/이강회 2010.01.25 09:38
    완전 판박이일세.ㅎ
   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라기를...
  • ?
    태양 / 이의선 2010.01.25 10:13
    참 세월 빠릅니다.
    뱃 속에 있을때 족발 사가지고 먹더니만 이렇게 성장을 했군요.
    근네 붕어빵이야..ㅎㅎㅎ
  • profile
    들길/이우희 2010.01.25 10:54
    요즘 출사 못나가는 이유가 여기 있었군요
    집 나가기가 싫죠 ㅎㅎ
  • ?
    박새/박준호 2010.01.25 21:14
    젤로 좋을때 입니다, ㅎㅎㅎ
    둘이 함 같이 찍어도 좋을듯 ㅎㅎㅎ

주제 갤러리

수원화성(華城)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.
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.

  1. 베트남 다랭이논

  2. 청령포

  3. 여름날에^^

  4. 봉은사 연등

  5. 소래포구 풍경

  6. 여름날^^

  7. 봉은사 연등 담다

  8. 부처님 오신날

  9. 절 풍경 올립니다

  10.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

  11. 울릉도의 하늘

  12. 별 촬영^^

  13. 빛내림

  14. 악어봉

  15. 둥굴레꽃

  16. 용담호

  17. 수원성

  18. 카아네이션 꽃화분

  19. 토마토

  20. 토마도 올려봅니다

목록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1695 Next
/ 1695
위로